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예민한 걸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14. 15:51

    내가 예민한 걸까?
    요즘 들깨잎 논쟁이 뜨겁다.
    이것도 비슷한 것 같아요.
    남자친구의 핸드폰을 보다가 시작된
    회사 여직원과의 대화를 보았다.
    그곳에서 회사 여직원이 새 휴대폰을 샀는데,
    충전기가 필요없어서 당*마*에 올렸어요
    시간이 지나도 넷마가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중고거래를 해서
    나는 물었다,
    내 대신 팔았으니 상관없어
    내가 말했듯이, 나는 약간 기분이 나빴다.
    그래서 하나의 그물을 했습니다.
    내가 예민한 걸까?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