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티그리스의 개 (외포)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4. 17:25
    티그리스의 개 (외포)
    파일명용량
    티그리스의 개.zip90.9M

    로맨스 판타지 브랜드, 피오렛이 두 번째로 선보인
    이현성 작가의 『티그리스의 개』!


    처음은 복수로 시작했지만, 꼭 복수가 아니어도 좋아.
    대장의 옆에만 있을 수 있다면 상관없어.

    여자의 몸으로 누구보다 뛰어난 칼 솜씨, 체력, 일 처리를 가진 미모 최강 루와

    내 개일 뿐이야. 내 개는 남자야.
    그런데 왜 난 내 개를 볼수록 껴안고, 키스하고 싶은 거지?

    마법사 티그리스의 마지막 남은 검은 호랑이이자,
    토스카의 대장 케이의 움찔움찔 아슬아슬한 로맨스.

    또한 티그리스를 빼앗고, 인간들을 병기로 만들어 제국을 건설하려는 오르딘 백작의 야심과 오르딘 백작을 무너뜨리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토스카 일당의 모험기.
    화상 흉터의 저주에 걸려서부터 풀리기까지 루와 케이의 감정 교류를 통해, 외면을 넘어선 내면적 사랑, 첫사랑 등 깊고 애절한 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




    vinu7
    재밌을 것 같아요...이렇게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에파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갈발통
    받아갑니다~!
    평화지킴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우리야난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firtues82
    와우~^^새롭네요♡♡ 재밌게 잘봤어요!!♡
    xxkehd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갱갱21
    받아갑니다~!
    billboy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갓므혼
    기대됩니다:)
    무릎꿇고손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width008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whatup23
    믿고받아갑니다
    갱이갱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대마왕113
    걸크걸크한 여주라니 ㅠㅠㅠ 진짜 너무 제 취향이에요 특히 표지에 여주에 복근이.... ㅋㅋ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늘 새로운작품을 만날수있어 기뻐요 ㅎㅎ
    gba456
    오 소개글 보니 남장여주소설이네요 여자라는거 밝혀지기 전까지 남주의 삽질을 볼 수 있겠군요호호호 근데 저렇게 큰 게 가려지다니 어떻게 저 존재감을 모르고 남자로 활동할 수 있지..?대단하군 여주ㅋㅋㅋ재밌게 볼게요 감사합니다^ㅡ^
    알콜요정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blueage0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꼬질이
    받아갑니다~!
    넌누구3
    감사합니다! 연재 초창기에 봤던 작품인데...끝을 못 봐서요~ 이제 보겠네요! 게다가 외포!! 감사감사
    파일따봉
    일러만 보면 꾸금딱쟁이가 붙어야 할거 같은데 아쉽네요ㅕ ㅜ_ㅜ ㅋㅋㅋ 걸크물 조아용
    zizizo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exceptio
    오호~ 표지가 딱 맘에 들어왔어요~ 못보던작품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